< ALL-LIVE >: Outdoor Screening

지구에 주인은 없습니다. 사람과 동물 그리고 식물 모두가 동등하게 이 대지를 누릴 권리를 가졌습니다. 모든 생명이 자원이 아닌 존재로서 서로를 바라볼 순간을 꿈꿉니다. 초여름의 축제에서 공존의 에코버스를 체험해보세요.

일시
6. 4.(토) 18:30 – 21:30

신청 기간
5. 16.(월) ~ 5. 23.(월)

신청 방법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인스타그램(@sieff.kr)공지 및 구글폼

반려동물 동반 야외 상영회

광활한 지구의 풍경은 사람 뿐만 아닌 동물에게도 감동을 선사합니다. 사람의 언어를 뛰어넘는 지구의 언어가 담긴 영화를 반려동물과 함께 감상해보세요. 생명력이 넘치는 서울숲의 여름 밤은 사람 뿐만 아니라 동물에게도 매력적일 것입니다.

상영작 <환상의 마로나>
“안녕, 내 이름은 마로나. 지금부터 내 이야기를 들려줄게.” 아홉 남매 중 막내로 태어난 마로나는 형제들을 떠나 인간 주인을 만나면서 견생의 제2막을 맞이한다. 곡예사 마놀, 건설업자 이스트반, 귀여운 소녀 솔랑주…. 새로운 주인을 만날 때마다 마로나 역시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 꿈보다 몽환적이고 동화보다 아름다운 마로나의 환상적인 이야기가 펼쳐진다!

나의 반려 생물에게 편지쓰기 백일장
생명을 향한 진심을 씨앗 편지지에 적어보세요. 당신의 첫 반려동물이었던 병아리에게, 혹은 지금 당신의 창틀에 있는 다육이에게도 좋아요. 고마움이나 다짐이 담긴 편지지 속 씨앗은, 새로운 생명이 되어 당신의 기쁨이 될 것입니다. 작성한 편지를 #올라이브상영회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해보세요. 서울국제환경영화제가 추첨을 통해 응원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함께 하는 분
씨드키퍼 : 씨드키퍼는 공간과 환경에 구애되지 않고, 자연과 가깝게 지내는 다양한
방법을 전하는 식물생활 브랜드입니다.

용기 내는 그린 페스티벌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탄소배출 제로, 폐기물 제로를 실천하는 그린 페스티벌을 지향합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그린 페스티벌을 즐겨보세요. 텀블러에 담은 커피, 용기에 담은 간식, 친구들과 플로깅을 실천한 모습을 #올라이브상영회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해주세요. 서울국제환경영화제가 추첨을 통해 감사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문의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기획전략팀
Tel: 02-2011-4301, 4351
E-mail: planning2@greenfund.org

sidebar-03_event